매달 첫째 주, 다양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전하는
<당신은 모르는 여자의 이야기>로 다시 인사드려요.
오늘은 피우다의 주인장 혜영 언니와 함께
“커플 섹스 대화”라는 주제를 다뤄보려 합니다.
피우다 대표 : 강혜영
💜“파트너와 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쉽지 않아요”
🤦 대학생 A씨의 고민“연애 초반이라 성생활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, 괜히 분위기를 깨거나 상대가 부담스러워하지 않을까 걱정돼요.”
🙅 30대 직장인 B씨의 고민“결혼 5년 차인데 성적 만족도가 예전 같지 않아요. 남편과 이런 부분에 대해서 편하게 대화하고 싶은데 혹시 기분 나빠할까 봐 두렵습니다.”
🧡 친밀감의 열쇠 ‘섹스커뮤니케이션’
성에 대한 대화는 누구에게나 쉽지 않습니다. 하지만 대화 없이는 건강한 성생활도, 오래 지속되는 연애도 힘들 수 있어요. 성에 대해 솔직히 이야기를 나누면서 관계가 오히려 더 가까워질 수 있으니 작은 대화부터 시도해 보세요!
🌟 그리고 무엇보다 ’잘 듣고, 잘 말하기‘를 잊지 마세요!
상대의 말을 무조건 비난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들어주고, 다정하게 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. 연인이나 부부는 나와 ‘가까운 사람’이지만 나와 ‘같은 사람’은 아닙니다.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이해하는 노력이 필요해요 :)
🎉 커플 특집 이벤트: 한국 최초 위바이브 멜트2 론칭 🎉
피우다 이번 9월, 아주 특별한 커플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.
👉 9월 8일부터,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커플용품 We-Vibe Melt 2가 한국에 정식 출시됩니다.
“내 파트너가 오르가즘을 연기하고 있는 것 같나요?”“괜히 샀다가 오르가즘도 못 느끼고 후회할까 걱정되나요?”
섹스커뮤니케이션은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.여러분은 파트너와 성생활에 대해 어떤 대화를 시작해 보고 싶으신가요?
다음 이야기는
피우다 뉴스레터를 구독하셔서
함께 기다려주세요 :)
성생활 궁금증을 해결하는 피우다 에디터 원더가 발행하는 레터입니다.